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Ryan Hemsworth ( Last Gang/ Canada) at Cakeshop

January 5, 2017

Ryan Hemsworth (Last Gang / Canada)

Halifax, Nova Scotia에서 온 25세의 젊은 프로듀서 Ryan Hemsworth은 emo 힙합과 Drake의 알앤비 그리고 미묘한 일렉트로니카 샘플을 기본으로 한 퓨처 장르를 결합하여 어둡고 침울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결코 같은 곡을 두 번 만들지 않는다.

직접 절묘한 비트를 만드는 신예 군단 내에서 Hemsworth의 귀는 자신의 작업이 폭발한 연기속에 갇히듯 여러 무리들에 둘러쌓인 그의 트랙들을 가공하는 디테일과 열정을 보여준다.

그는 클라우드 랩 스타일과 리믹스된 유행하는 팝송을 비주류의 Southern의 래퍼들에게 입히고 그들을 프로듀싱하는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이러한 행보는 오클랜드 지역의 힙합 그룹 Main Attrakionz와의 동맹으로 이어지며 그들의 정식 엔지니어와 임시 프로듀서로서 함께 했다. 이윽고 Deniro Farrar, Sole, 그리고 다른 이들과 작업하는 기회가 열리고 동시에 Quadron과 Lana Del Rey가 자신들의 리믹스를 위해 Hemsworth를 고용하였다.

음악 저널의 배경과 센슈얼한 트랙을 더 유혹적으로 만드는 비법으로 그는 끊임없이 Grimes, Frank Ocean 그리고 Cat Power 등등과 리믹스 작업을 함께 할 어린 유망주 아티스트를 선택하고 있다.

2012년 그의 솔로 활동은 LA의 Shlomho이 주도하는 Wedidit에서 ‘Last Words’ EP를 만들어내며 출발했다. 널리 극찬을 받은 그 앨범은 힙합과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을 다루어 만들었으며 Clams Casino에 대한 충격과 그의 영웅, Hudson Mohawke의 깊은 영향력을 떠올리게 한다.

2013년 토론토 베이스의 Last Gang Records에서 LP ‘Guilt Trips’은 출시하였고 이는 장르를 구부리는 Tinashe와의 흐릿한 알앤비 협업으로 Arabmuzik을 연상시키는 힙합 프로덕션이었다. 이 앨범은 Canadi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일렉트로닉 앨범 수상으로 이어졌다.

2014년에 그는 “Alone for the First Time”이라는 앨범을 Last gang과 자신의 Secret songs 상표하에 공개했었다. 이는 그와 비슷한 음악으로 소규모 활동을 하고 있던 프로듀서를 위한 커뮤니티를 일구어 더 많은 청중들이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했었던 Secret Songs record club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행보였다.

몇년 전 발표한 “Taking Flight” EP는 평단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에는 애틀랜타에서 Tinashe와 함께 투어 일정을 소화해냈다. 최근 3AM O4W 믹스를 공개하며 Kodak Black에서부터 Abra, 21 Savage에 이르는 여러 아티스트의 프로듀싱 및 에디팅을 선보였다.

새해 첫 목요일, 케이크샵이 가장 사랑하는 Ryan Hemsworth의 컴백 무대를 진심으로 환영한다!

With:

PPUL ( NBDKNW/ Seoul)

KimKate ( Honey Badger/ Seoul)

MondayStudio ( Subbeat/ Seoul)

Details

Date:
January 5, 2017
Website:
https://www.facebook.com/events/132477697242918/

Venue

CAKESHOP
34-2 Itaewon-dong
Yongsan-gu, Seoul South Korea
+ Google Map
Phone:
+82-10-4765-6139
Website:
http://www.cakeshopseoul.com/

Most clubs in Korea open at 10 pm and close around 5~6 am